[조은뉴스=조수현기자]   윤하의 3집 Part B. <Growing Season>이 인터넷 음악 사이트에서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받으며 순위 차트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현재 타이틀 곡 '오늘 헤어졌어요'로 m.net, 도시락 등 인터넷 음악 사이트에서 1위를 휩쓸고 있는 윤하의 3집 Part B. 앨범이 각각의 음악 사이트에서 약 5천 명 가량이 투표한 가운데 만점에 가까운 평점을 기록하며 음악팬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각 사이트별로 따져보면 17일 오전 현재 m.net의 경우 2,467명이 참여한 가운데 10점 만점에 9.7점, 멜론의 경우 1,478명이 투표한 가운데 5점 만점에 4.9점, 벅스뮤직의 경우 438명이 투표한 가운데 5점 만점에 4.83, 싸이월드의 경우 361명이 참여한 가운데 10점 만점에 9.8점, 도시락의 경우 241명이 참여한 가운데 5점 만점에 4.9점을 얻는 등 폭발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현재 이 정도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으며 5천 명 가량이 투표를 하는 앨범은 윤하가 유일한데, 음반 발매 때마다 '화제'의 중심에 서고 있는 윤하의 음악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도를 여실히 보여주는 것으로 풀이된다.

사람들은 음악 사이트 게시판에 "흠잡을 데 없는 앨범'이라며 "많이 성숙해진 윤하를 엿볼 수 있고 특히 '오늘 헤어졌어요'는 애절한 가사와 멜로디, 윤하의 보컬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최고의 발라드'라고 극찬하고 있다.

한편 현재 윤하는 오는 12월 25일 6시 악스홀에서 열리는 콘서트를 위해 연습에 매진하고 있으며 콘서트 티켓이 오픈한지 3일 만에 매진되는 등 윤하는 공연계의 블루칩으로도 떠오르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