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기자]   박정아 서인영이 그룹 '쥬얼리'로 참여한 마지막 노래 <러브스토리>가 전격 공개됐다. 쥬얼리는 6집 리패키지 앨범 <End And...>를 17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했다.

<End And...>는 쥬얼리 멤버로 박정아와 서인영의 마지막과 이후 이들의 새로운 도전, 쥬얼리의 또 다른 시작을 의미하는 이중적인 뜻을 담고 있으며, 2001년부터 2009년까지 쥬얼리에 대한 기억을 담은 제목이다.

타이틀곡 <러브스토리>는 SG워너비, V.O.S, 김종국, 이승기, 이효리 등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조영수와 다비치의 '사랑과 전쟁', SG워너비 '내사람' 등을 작사한 유능한 실력가 안영민이 의기투합해 만든 겨울 분위기가 가득 풍기는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주로 댄스 곡으로 활동했던 쥬얼리의 느낌과는 또 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다.

특히, I don't say goodbye bye, please don't say goodbye bye’라는 노래 가사가 쥬얼리 활동을 마감하는 박정아와 서인영에 대한 아쉬움으로 느껴지는 노래다.

한편, 쥬얼리는 18일 KBS 2TV <뮤직뱅크>, 19일 MBC <쇼 음악중심>, 20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 <러브스토리>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