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처 남해안 선벨트로 확대,국내 최고 다목적 상품권

 

 

[조은뉴스=조순익기자]2012여수세계박람회 공식상품권으로 ‘국민관광상품권’이 지정됐다.

2012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강동석, 이하 조직위)는 16일 오후 조직위에서 ‘국민관광상품권’ 발행자인 (주)코리아트래블즈(대표이사 이찬영)와 공식상품권 지정 협약식을 체결했다.

국가주관 행사에서 공식 상품권을 지정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문화체육관광부 ‘국민복지관광 확대’ 사업의 하나로 발행되는 국민관광상품권은 호텔, 콘도, 여행사, 패밀리레스토랑, 백화점, 할인마트 등 약 1만2,000여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다목적 상품권이다.

협약에 따라 국민관광상품권은 여수세계박람회 입장권과 기념품 구매, 회장 내 편의점 및 레스토랑 등 모든 영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조직위와 (주)코리아트래블즈는 박람회 뿐만 아니라 남해안 선벨트 지역을 찾는 관광객이 숙박 및 음식점, 편의시설을 이용할 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처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국민관광상품권은 하나은행이나 국민관광상품권 홈페이지(http://www.TourMap.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2012여수세계박람회는 ‘살아있는 바다, 숨 쉬는 연안’을 주제로 2012년 5월 12일부터 8월 12일까지 93일간 전남 여수 신항 일대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